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슈가캣X스누즈키튼즈 커미션 클로즈알파 테스트 신청안내 (~7월31일 마감)
작성자

슈가캣&캔디도기 (ip:) 조회수 :175

작성일 2021-07-18 23:26: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슈가캣 X 스누즈키튼즈 커미션 클로즈알파 테스트 신청안내 




슈가캣 초상화고객 특전! 스누즈키튼즈 일러스트를 선주문하세요.

스누즈키튼즈의 개성 넘치고 특별한 냥이 일러스트를 소장할 수 있는 둘도 없는 기회! 
해당기간동안 슈가캣 초상화 주문고객에 한해 신청가능합니다. 



#신청기간: ~ 7월 31일까지*

*스누즈키튼즈 서울일러스트레이션 vol.11 참가준비로 인하여 조기마감되었습니다.


#신청방법@SnoozeKittens 팔로우 하고 DM으로 원하는 컨셉(영어제목, 모티프나 참고이미지, 포즈, 색상 등)을 신청하기! 

또는 연락처로 연락하기! (1회만 신청가능 ⚠️단, 테스트기간 동안 슈가캣 초상화 고객이 아니신 경우 신청이 제한됩니다.)


#작업비용: 작업이 완료된 후, 치킨(1마리) 기프티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주세요!


#작업기간: 1개월 내외 (작업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신청자가 많으면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꼭 확인하세요!

- 커미션을 통해 완성된 작품의 저작권은 스누즈키튼즈에게 있으며 향후 2차창작물, 굿즈, 디지털콘텐츠, NFT로 제작/판매될 수 있습니다.
- 컨셉신청시 작업 난이도가 지나치게 높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침해할 우려가 있을 경우 반려될 수 있습니다.
- 본 커미션은 테스트버전으로 정식 커미션 출시 후, 커미션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Q. 스누즈키튼즈는 무엇인가요? 

- 스누즈키튼즈는 슈가캣에서 런칭한 문구브랜드입니다. 


Q. 커미션은 무엇인가요? 

- 창작 의뢰를 뜻합니다. 대가를 받고 원하는 창작물을 창작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초상화 의뢰와  비슷하지만 가능한 범위 내에서 어떠한 컨셉 등을 제안하실 수 있어요.


Q. 스누즈 일러스트 커미션을 하면 어떤그림이 나오나요? 

커미션으로 나올 일러스트는 @SnoozeKittens 인스타그램에서 예시 작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일러스트는 2000x2000px 내외의 JPG 이미지파일로 전달됩니다.

제안해 주신 컨셉으로 아래와 같은 스타일로 그리며,  배경은 단색으로 표현됩니다.

(아래는 예시입니다. 일러스트 스타일은 아래와 같은 일관성을 가집니다.)





Q. 스누즈 커미션을 하면 어떤 상품들이 나오나요? 

- 스누즈키튼즈 마플샵에 맨투맨, 티셔츠, 악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올라가고 누구나 구매하실 수 있어요.(별도구매)

마플샵에서 제작가능한 상품중 일부만 업로드되며, 원하는 품목이 없다면 @SnoozeKittens 인스타그램 DM으로 상품등록을 요청해주세요. 

(아래는 예시입니다. 업로드되는 품목은 다를 수 있어요.)




Q. 클로즈-알파테스트는 무엇인가요? 

- 클로즈-알파테스트(Closed-Alpha Test)는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기에 앞서 한정된 인원으로 회사 내부에서 진행하는 테스트입니다. 

정식버전 출시시 제공되는 그림이나 가격 등의 일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슈가캣 초상화 주문을 안했으면 커미션 신청을 못하나요?

- 아쉽지만 클로즈-알파 테스트기간 동안은 슈가캣 초상화를 주문자에 한해 한정적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정식 서비스가 출시되면 슈가캣 초상화 주문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주문하실 수 있게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정식 서비스는 언제 출시되나요?

-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Q. 왜 치킨을 보내야하나요? 

- 아직 적당한 커미션 금액이 책정이 되지 않았고, 그렇다고 무상으로 작업을 진행하기에는 동기부여 측면에서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미션의 특성상 작업노하우가 쌓이면서 작업시간이 단축되어 가격이 더 저렴해질 수 있고, 가격은 같으나 작품의 퀄리티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현재 스누즈키튼즈는 슈가캣을 포함해 여러 작업을 겸하고 있어, 커미션이 완성되는데까지 기간을 특정하기 힘든 점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초기 주문자들에게 생기는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금전거래가 아니라 (작업이 완료된 후) 기프티콘을 선물해달라고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Q. 치킨말고 피자를 보내도 되나요? 

- 가능합니다! 2만원 상당의 다른 기프티콘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Q. 내가 신청한 작업순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신청하실때 현재까지의 작업대기열을 알려드립니다. @SnoozeKittens DM으로 연락주시면 대략적인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커미션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스누즈키튼즈 인스타그램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