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수익금 기부와 냥센티브에 관해 궁금합니다.
작성자

슈가캣&캔디도기 (ip:) 조회수 :1367

작성일 2017-05-10 15:22: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냥센티브'는 무엇인가요?



"슈가캣&캔디도기는 반려동물과 함께 성장하는 아트브랜드로서 작품의 모델이 되어준 각각의 반려동물(반려인)에게 수익금 일부가 전해집니다. 길고양이나 유기견, 야생동물이 모델인 경우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합니다."







상품 설명마다 있는 위 문구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희 슈가캣에서는 여기에서 말하는 수익금 일부를 '냥이' + '인센티브'를 합쳐 '냥센티브'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가캣 쇼핑몰에 판매중인 각각의 상품에서 발생한 냥센티브를 초상화 모델이 되어준 반려동물(반려동물 주인)에게, 길냥이나 유기동물, 야생동물이 모델로 제작된 상품의 경우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가캣에서 지정한 동물보호단체는 '동물권행동 카라'로 지난해부터 후원이 가능한 일정금액에 도달할때마다 후원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냥센티브가 얼마인지 어떻게 알고, 어디에서 정산받나요?


냥센티브는 매월 슈가캣 쇼핑몰* 서  반려동물 초상화 캐릭터별로 정산됩니다. 그렇게 정산된 금액은 아래 예시와 같이 '냥센티브 리포트'의 형태로 초상화를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리포트는 상품수익이 발생한 시점에 해당월 10일에 회원가입시 작성한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냥센티브 리포트에서는 - 해당 월 발생한 냥센티브, 지난달부터 이월된 냥센티브(후원신청시 후원 예정 금액), 반려동물 캐릭터 상품별 판매내역과 수익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슈가캣 쇼핑몰 > 커스텀 굿즈 > 주문제작 고객전용 상품 판매내역은 냥센티브에서 제외됩니다.)



냥센티브 정산 및 후원 신청


이메일로 발송된 냥센티브 리포트의 안내에 따라 하단 버튼을 눌러 냥센티브(수익금)를 정산받거나, 동물 권익을 위한 후원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달에 정산받지 않은 냥센티브는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만약 후원을 신청하실 경우, 일정금액에 도달시 당사가 지정한 동물보호단체에 후원하게됩니다.

과거에 받아보신 냥센티브 리포트 메일을 삭제하거나, 누락되어 정산요청이 어려우신 경우 이메일로 요청부탁드립니다.  [이메일보내기





냥센티브로 큰 수익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슈가캣이 성장함에 따라 냥센티브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혜택, 냥센티브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ID '슈가캣앤캔디도기' 또는 이메일(sugarcat.candydoggie@gmail.com)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냥센티브 리포트는 리스트를 통해 발송되고 또한, 금전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있어 스펨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스펨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 라이선싱 계약에 의해 제조/판매되는 상품 로열티의 경우,  개별 반려동물 캐릭터별 집계가 불가하여 냥센티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자사몰을 통해 판매된 해당 상품에 한해서는 냥센티브에 포함됩니다.

- 본 혜택은 법적효력이 있는 계약서나 주문제작 초상화에 포함된 약정이 아니며, 대가성 용역 또는 저작권료, 초상권료로 지급하는것이 아닙니다.

- 본 혜택은 천재지변이나 당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되거나 소멸될 수 있습니다.

- 냥센티브 지급을 원치 않은 경우, 후원으로 변경하거나 메일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독취소방법: 이메일 하단 unsubscribe from this list 클릭)

- 쇼핑몰 외의 판매채널이 정산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외부 쇼핑몰이나 온/오프라인 입점매장, 디지털콘텐츠 플렛폼  (2024.1.8 부)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